이번 주말에 방문했던 반포한강공원 그리고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에서 진행했던 한강달빛야시장 축제 방문리뷰 및 SNAP샷을 좀 공유 해볼까 합니다. (최근 구매한 카메라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사진은 Iphone12Pro, 영상은 Insta360으로 촬영했습니다ㅠ)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한강달빛야시장
한강달빛야시장 포스터
멋진 한강야경과 무지개분수 그리고 다채로운 먹거리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수 있는 한강달빛야시장 축제입니다. 반포 한강공원에서 하는 축제는 5.7~6.11일 매주 일요일에 진행되고, 올 가을 9월부터 10월까지는 매주 토,일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달빛무지개 분수
위 SNAP은 제가 방문한 축제 장소는 반포대교 달빛무지개 분수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노을과 함께 한컷 찍었는데 정말 아름다웠습니다ㅎㅎ
아래 주소로 이동하시면 많은 한강달빛야시장 축제에 함께 하실 수 있고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등 볼거리도 많습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649-1
막간 주차 #TIP 최근 사람들이 정말 많이 나들이를 나오면서 아래의 주차장을 정말 혼잡합니다. - 반포한강공원 1주차장 - 반포한강공원 2주차장 - 반포한강공원 3주차장 반포한강공원 주차장 축제 시작이 16:00부터이기 때문에 그전에 오신다면 주차하는데는 무리는 없으나, 21:00경부터 축제가 끝날때 쯤 해서 영화관 처럼 우루루 빠져들 나가시기 때문에 출차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저희는 아래 반포2동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것을 택했습니다. 한강공원까지 약10~15분 정도 걸어가면 되서 부담이 없었고 주차/출차 모두 쾌적했습니다. (축제끝나면 배도 불러서 걸어가면서 소화도 시킬겸 ㅎ) 주차장도 넓고,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6시간 정도 있었는데 9천원 정도 나왔어요. 반포2동공영주차장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15길 6
주차하고 나서 아래의 루트로 이동하시면 편하게 가실수 있습니다. 반포2동공영주차장 ~ 무지개분수 도보 루트 주차장 나와서 걷다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잘 이동 할 수 있도록 표지판이 되어있습니다.
012
공영주차장 부터 반포한강공원 가는길
저희는 약 16:30분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해가 쨍쨍 내리쬐는데도 벌써 많은 분들이 도착해 계시더라구요. 얼른 자리를 잡았습니다.
필수 준비물 #TIP - 양산 - 돗자리 - 선크림, 선글라스 - 의자로 쓸만한 허리 받침대 정도만 있으면 될것 같고 나머지는 구입하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한강달빛야시장
그리고 나서 해가 너무 뜨거워서 일단 플리마켓과 먹거리를 좀 사러 구경을 다녔습니다.
잠수교에는 이미 사람들로 인산인해 푸드트럭, 플리마켓, 그리고 버스킹공연이 있었고 내국인 외국인 할것 없이 모두가 파뤼타임.
한강달빛야시장 잠수반포공원 버스킹(by INSTA360)
그리고 20분마다 뿜어나오는 분수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시원하기도 하고 이뻐서 셀카 찍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잠수교 및 플리마켓
이 뒷편으로는 전부 푸드트럭인데 한 10~20개 되는것 같습니다. 문제는 줄이 정말 길어서 하나 사려면 한참을 줄을 선다는 것이어서... 같이간 일행이 있다면 나눠서 음식을 사오는 전략이 필요할 듯 싶어요.. (음식은 뭐 대단한 퀄리티는 아니었으나, 비싼편인듯 합니다...)
반포대교 푸드트럭
먹거리와 맥주를 편의점에서 사오고 분수가 나오는 방향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벌써 인파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이때가 약 18:00 경인데도 아직 해가 짱짱해서 한 두시간은 더 기다려야 해가 떨어집니다.(6월기준 ㅎ)
그래도 점점 해가 떨어지고 시원해 지면서 맥주맛이 훨씬 좋더라구요. 시원한 바람도 불고, 이때즘 많이들 오시던데 이미 주차장은 지옥 그자체입니다 ㅎ
뒤에 보이는 남산타워도 이쁘더라구요.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by INSTA360)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19:30분이 넘어가니 이제 어느정도 분수에서 나오는 불빛이 보여서 무지개 분수 다운 모습이 펼쳐집니다. (이날따라 미세먼지라곤 찾아볼수도 없는 날씨여서 더 아름다웠습니다)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by INSTA360)
이때가 가장 절정이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히 해가 진것보다 이런 일몰과 한강바람 맞으면서 맥주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한 20:20분이 넘어가니 완전히 해가 떨어지고, 이제는 분수와 함께 노래도 흘러나옵니다. (BTS노래가 흘러나오니까 한국인과 외국인들 모두 신남 ㅋㅋㅋㅋ)
댓글